직접작성, 외부하청 없는 집필 덕분

참고문헌 뒤져서 직접작성 , 중복검사 주의

자체 모사율체크 프로그램 사용 → 좋은 점수 직격탄 

 

Tag :  방통대 과제물 대행 사회복지사 레포트 대행 방송대 레포트 사회복지사 2급 레포트 레포트 대행 비용

 

 

 

급격한 레포트 작성과 모사율 체크 강도가 세지고 있다. 직접작성하는 레포트대행 작가사공의 경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2019년~2020년 외국계 모사율 체크 프로그램인

Turn it in 까지 국내에 도입되면서 만만치 않은 레포트대행 변화 전망이 예견된다.

 

 

주로 레포트대행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학습자들이 신청했다. 하지만, 지금은 정규대학교는 물론 해외 거주 대학생들의 영문레포트대행까지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가장 큰 특징으로  작가가 수준별 직접작성, 외부 하청없는 집필로 인해 입소문이 난 상태이기 때문이다.

참고문헌을 뒤져서 직접 작성, 중복검사까지 3~5차례 완료하기 때문에 2개이상의 아이디로 재검사할 경우 모사율은 높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맹신은 금물이다. 

 

 

레포트대행이나 레포트대필을 아르바이트로 하는 분들이 많고

아예 레포트대행 회사를 주업으로 하는 업체들도 많이 있겠지만

 

작가가 직접작성하는 레포트대행은 작가사공 한곳이다.

 

이미 2014년 서비스특허등을 받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지니고 있으며, 외부노출 없이 1:1 작성이기 때문에

직장인, 가정주부, 정규대학교 학생들은 물론 만학도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물론 레포트대행 자체는 '가장 마지막 수단'이 되어야 한다고 담당자는 말한다.

전적으로 레포트대행을 해주는 것이 아니다. 

 

불법적 대필을 지양하는 1:1 지도 방식의 레포트대행

1:1 지도 방식이기 때문에 의뢰내용을 보내주면 1:1 과외 받듯이 편안하게 과제진행을 하며

과제물을 통해 모르는 것까지 배울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의뢰방식도 간단하다. 과제에 대한 설명서를 찍어서 문자나 카톡등으로 보내주면 즉각적인 1:1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수십명이 모여서 상담하는 단톡방이 아닌, 1:1 채팅방을 통해서 상담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작가사공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가격경쟁따위는 하지 않는다. 올바른 작성을 위한 올바른 집필이 제공되기 위해서

정가를 지향한다. 가격경쟁은 결국 아르바이트 외주, 하청으로 이어져 품질 저하로 의뢰자가 손해를 보기 때문이다.

 

 

가능영역

 

 

보육교사 레포트대행 및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

일반대학교 레포트대행 

PPT 레포트대행

독서감상문 레포트대행 

 

 

korona102@gmail.com

https://open.kakao.com/o/sYibUseb

 

작가가 직접쓰는 작가사공

#레포트대행#독후감대행#자기소개서대행#대필작가

open.kakao.com

 

AND